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인테리어 필름 업체 진인테리어샵 추천요!

집 이야기

by 보통날들 2020. 8. 20. 11:03

본문

 

저 같은 경우는 인테리어에 많이 관심 가지고 있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나이가 들어가니까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 자연스럽게 집에 관심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좋은 집에 사는 사람이 부럽지만 저는 좋은 집에 살고 있지는 않구요.

이쁜 집에 관심이 너무 너무 많지만 제가 사는 집은 아주 아주 평범한 그저 일상을 이어가기에 딱 좋은 작은 집이에요.

 

그러던 중 인테리어 필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울산에 사는 동생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아주 많아요. 동생이지만 저보다 집도 더 좋은 곳에 살고 있거든요. 그 울산에 사는 동생이 나중에 울산 인테리어 리모데링 할거면 요즘 인테리어 필름이 아주 잘나오니까 돈들여서 크게 시공하지 마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울산 인테리어 필름이라는 것에 관해 찾아 봤어요. 

깜짝 놀랬습니다. 전국 각지에 인테리어 필름 전문 시공업체가 아주 아주 많더라구요. 수도권, 광역시 인근을 중심으로 인테리어 필름에 대해 시공 잘하는 곳이 많았어요.

 

당연히 많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진 인테리어 샵 보다 더 잘하는 업체도 있을거에요. 그런데 저는 왜 여기냐면요, 사장님이 좋아요. 동생이 저한테 그렇게 이야기 하면서 자기가 울산 인테리어필름 시공한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다른데 잘하는 곳도 많은데 자기들이 울산에서 인테리어 시공을 많이 해봤다면서 조금은 자기 의견보다 사장님 의견 위주로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추천해줬나봐요. ㅋㅋㅋㅋ

다들 그렇잖아요....자기가 젤 전문가인데 옆에서 말하는거 싫어하는 ㅋㅋ

 

뭐 누가 옳고 그르다 말하고 싶지는 않아요. 그래서 동생이 집에 인테리어 시공할 때 가보니까 정말 사장님이 좋더라구요. 저도 서울에서 사람들 많이 만나고, 직장생활하면서 왠만한 사업한다는 사장님들 아주 많이 만나 봤거든요.

그래서 사람 목소리만 들어도 반은 알고, 첫 인상이 틀린 경우가 거의 없더라구요....

 

잘 안다고 이야기 하고, 당신을 위해 이렇게 추천한다~~~ 이야기 하지만 결국 이득을 위해 움직이거든요.

그런데 여기 울산 인테리어 필름 사장님은 아주 오랫동안 울산이고 전국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했던 경력도 있고, 

무엇보다 마음 담아 시공해주십니다!!!!

 

울산에서 인테리어 시공 업체 찾는다면 여기 진인테리어 샵에 전화한번 해보세요.

전화해서 물어보는데 돈드는건 아니잖아요 ~~^^

또 나랑 안맞으면 더 잘 맞는데 찾으면 되는거니까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