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채널들은 각각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업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 운영해야 합니다.
특히 공식채널은 꾸준히 콘텐츠를 발행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기업이 처한 상황을 충분히 고려해 선택해야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채널을 운영하기 전
자사의 브랜드 또는 주력 상품에 대한 분석, 그리고 타깃분석, 경쟁사 분석들이 선행되어야
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보리수닷컴-
<보리수닷컴> 사진촬영과 블로그마케팅을 동시에! (0) | 2019.10.14 |
---|---|
사진기반 관심사 SNS마케팅이 뭔가요? (0) | 2019.10.13 |
모바일 앱 개발 업체_보리수닷컴 BOREESOO (0) | 2019.10.12 |
병원/변호사 블로그관리대행, 블로그마케팅시작▶▶▶ (0) | 2019.10.11 |
블로그 관리대행, 블로그마케팅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19.10.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