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타깃은 누구인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나의 타깃은 누구인가 하는 것입니다.
우리 사이트에서 매출을 가장많이 올리는 연령대, 가장 많이 방문하는 연령대에 대한 정확한 분석은
광고의 중요한 기초가 됩니다.
정확한 타깃을 알아야 광고의 효과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잘 쓰는 말은 무엇인가?"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고객의 언어로 만들어진 키워드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말은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션과 관련된 부분의 경우 밤새 나온 드라마 속의 여자 주인공이 입은 옷이 키워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시시각각변하는 키워드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바탕이 되어야 고객이 다니는 길몫에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키워드를 중심으로 뻗어 나가는 계절 별, 유행별로 변화하는 세부 키워드를 잘 조사해야 합니다.
세부 키워드에 대해 많이 파악해 놓는 것도 광고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음과 동시에
광고비를 줄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사이트로 들어오는 고객의 연령층을 잘 안다면 그들이 좋아 하는 단어들이 무엇인지 파악하기도 유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칼라, 그리고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들까지
많은 부가적인 정보에 대해 제대로 잘 알고 있으면 그에 맞는
공식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상품의 디스플레이입니다.
인터넷에서 디스플레이는 무엇일까요?
바로 [홈페이지] 입니다.
이래도 홈페이지를 대충 만드시겠습니까?
당신의 베이스캠프, 지금 어떤가요?
010 4199 3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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