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페이지 제작업체 추천은 "보리수닷컴"입니다.

광고이야기

by 보통날들 2019. 7. 26. 10:55

본문

벌써 2019년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지나간 한해를 뒤돌아 보고, 앞으로 남은 시간을 계획해봐야 할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업 초반의 무리한 마케팅 비용의 지출은 폐업신고의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자금의 여유가 있어 원하는 만큼 광고를 하게 되면 좋겠지만,

시장 진입 초반에 경쟁사들의 부정클릭의 위험과 광고한 금액이 소진 된 것 이상으로 매출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결국 사업을 접을 수 밖에는 없습니다.

시즌별 키워드, 이벤트, 이슈는 미리 예측하고 계획해야 합니다.

지속적으로 하는 이벤트 이외에도 시즌에 따라 시즌성 이벤트나,

시즌 키워드, 그리고 예상되는 이슈 키워드를 미리 예측하고 

그에 따른 플랜을 주간이나 월간 단위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들보다 앞서 가고, 유니크한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좋은 사이트라는 인식을 심어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유저들은 부지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유롭지도 않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자신이 원하는 컨텐츠가 없거나, 무언가 클릭을 더해야 하거나

사이트가 버벅거리게 된다면 주저없이 다른 사이트로 옮겨 갈 것입니다.

로그 분석을 할 경우에는 랜딩페이지의 반송률을 체크하고

반송률이 높다면 왜 높은지 이유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