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마케팅대행업체

카테고리 없음

by 보통날들 2014. 6. 17. 07:50

본문

블로그마케팅대행업체ⓐ



요즘 대세남이 누군인지 아세요? ㅎ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모른다는 가정하에 질문을 드린겁니다!

바로바로 으으ㄹ ㅣ 의 ☞ 싸ㄴ ㅏ이 김보성!! 이죠.

25년만에 마침내 본인 스스로 [기적]이 일어났다고 말을 하죠!

그의 외로운 25년 으리☆인생이에 하늘이 미소 지어 준것일까요.

제대로 통_하였습니다.





하지만 친구와의 으리를 지키기 위해 그가 감수해야 했던건 커요. 

뭐 빚도 많이 지고 무엇보다 가족과의 으리~를 져버렸다며 친구와의 으리~를 지키기 위해 가족들의 고생이 컷죠.

★김보성이 말하는 으ㄹ ㅣ~는 3단계★라고 하네요.

1단계 개인간의 으ㄹ ㅣ! 상대가 몇명이든 ㅆ ㅏ 움에 동참한다.

2단계 자기와의 싸움 나의 재능이 남을 위해 사용되어 진다면 그 능력이 무한대가 된다.

3단계 정의

3단계까지 가면 남을 위해 사는 삶을 살수 있다고 말합니다. 

참고로 으리 남 김보성은 본인이 2단계으_리 라고 하네요.



☞블로그마케팅대행업체 



처음 이 비락식혜 광고를 보고 정말 바로 느낌오더랍니다.

제대로 뜨겠다고, 제가 평소에 잘 웃지 않는데

이 광고 정말 빵 터졌거든요.

그가 가진 고유의 컨텐츠와 제품이 향하는 방향을 아주 잘 맞물리게 해서

정말 잊혀지지 않는 광고 이미지를 만들어 낸거죠.

▲그광고 만든분 진심으로 존경하는 마음 듭니다.







블로그마케팅도 그런 맥락에서 본다면 기본적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남과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진 베이스캠프는 같습니다.

그 위에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가진 정보를 나누어주고 공유하고 소통하며

신뢰성을 쌓아가고, 또 그 위에 나를 알리는 마케팅으로써의 수단을 얹혀놔야☆

모든게 무너지지 않는 성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대행업체← 



다시 말해 블로그마케팅대행업체 선정을 해서 잘하는 곳을 찾는것도 중요하겠지만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내가 가진 컨텐츠△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그에 대해 이야기 하고 가려는 방향이 있을 때 

블로그마케팅대행업체와의 정확한 진로방향이 정해지지

남들이 하니까 안하면 안되겠다. 하는 생각에서 출발하는 블로그마케팅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합니다.





남과 다름☜, 남다르다고 하죠.

내가 남과 다른 그 무엇이 분명 있습니다.

그게 무엇인지 그 재능을 위에 김보성씨가 말하는 2단계 으~리 내가 가진 재능을 남을 위해 쓴다고 생각하는 바탕위에서 

시작하는 블로그마케팅이라는 기본 베이스가 되어 있을 때

그 한계는 무한→이 될것입니다.





블로그마케팅대행업체 보리수닷컴 KIMHYUNSOO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