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치아교정치과 잘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부산 치아교정 치과 잘하는 곳, 어디를 추천해야 하나 약간의 고민이 됩니다.
어디를 콕 찝에 치아교정 잘하는 곳, 잘하는 치과라고 추천하기는 곤란하고, 어떻게 포인트를 두고 치아교정 치과를 선택해야 하는지 몇가지 이야기 하고 가려고 합니다.
부산은 서울 수도권 다름으로 서면에 의료 관광단지라고 만들어 질 만큼 병원이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성형외과, 치아교정 치과와 같은 아무래도 미와 관련된 병원의 광고도 굉장히 많아요. 잘 알고 내가 선택하지 않으면 결국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은 내가 져야 하는 거니까,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게 유일한 답일것 같습니다.
다른 병원을 결정할 때도 그렇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치아교정치과는 그래도 조금은 오랫동안 한 곳에서 치료를 했던 곳이어야 할것 같아요. 일단 어느 정도 이상의 기간동안 한 곳에서 진료를 했다는 거는 그 만큼 실력이 있다는 것이고 그것에서 부터 신뢰를 가질수 있잖아요. 가끔 잊을 만하면 뉴스에서도 보도 되는 것처럼 운영하다고 중간에 사라지는 치과들이 많이 있습니다. 치아교정과 같은 경우를 보면 진료를 하다가 병원이 사라 졌다고 내 치료가 그에 맞춰서 끝이 나는게 아니에요. 병원이 사라지고 다른 의사가 내 치료를 해준다고 해도 처음 내 치아교정 치료계획을 세워준 의사 선생님 만 못하거든요.. 그리고 치아교정치료라고 하는게 최소 2~3년은 필요로 하는 치과 치료인 것과 동시에, 치아교정이 끝난 후에도 유지기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내 치아교정치료가 마무리 된 후에도 정기적으로 치과에 가서 체크를 받아야 하는 것이죠.. 그렇게 봤을 때 최소 5년을 쭈욱 지속적으로 그 치아교정치과에서 치아도 가지런하게 해야 할 것이고, 그게 마무리 된 후에도 유지기간동안 치과에 가서 정기체크를 받아야 하거든요.
내 주치의가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같습니다. 물런 그 주치의가 실력이 없다면 문제가 되는 것이지만 그게 아니라면 한 의사가 내 치료의 처음부터, 지금까지 쭉 관리를 해준다는 것은 아주 좋은 거거든요.
그리고 치아교정치과를 선택할 때, 나를 치료 해주는 의사가 쭈욱 같은 의사 인 병원이 좋아요.....그건 당연한 거겠지요.
광고를 너무 많이 하는 병원보다는 한곳에서 오랜 시간동안 그 진료를 해온 치아교정 치과라면 그곳이 잘하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아주 많이 합니다....
부산 치아교정 잘하는 치과를 선택할 때, 이벤트를 통해 제안해 오는 저렴한 비용 때문에 선택하는 건 아주 위험한 행동이라는 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