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검색광고나 홍보를 하는 것이 효과가 있을 거라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생각일 수 있습니다.
"무엇을 위해 광고를 하려는지."
광고를 하려는 이유에 대해 분명해야 합니다.
단순한 업체 홍보를 위함인지, 상품을 판매 하려는 것이 목적인지, 회원가입을 위한 것인지 다양한 의도에 맞는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목표를 정확하게 하고 나면
그 의도 맞는 최적화된 광고 방법을 찾아 나아갈 수 있습니다.
[마케팅, 소통을 통하여 진행해야 한다]
변화된 광고 시장의 흐름에 따라 광고 전략을 짜고 시작해야 합니다.
기존의 진행하는 광고 방법이 수익증대의 효과를 가지고 오지 못하고 있다면 문제점을 찾아 해결해야 합니다.
그저 해오던 습관대로 광고에 대해 문제점도 인식하지 못한 채 그대로 진행한다면
문제점은 더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의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진단하고, 앞으로의 광고 방향에 대해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운영하는 사이트의 시간대별 로그 분석과
특정 기간 내 데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리포트, 웹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광고전략을 즉각적으로 수정함으로써
이는 경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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